int myLevel = 1; // 내 레벨
// 1. 랜덤 테이블 조회를 통해 랜덤 유저 inDate 가져오기
var bro = Backend.RandomInfo.GetRandomData(RandomType.User, "b24d7f40-7437-11ed-8567-b5ba2f1d82d9" , myLevel, 5, 10);
if (bro.IsSuccess() == false) {
Debug.LogError("랜덤 조회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. : " + bro);
}
List transactionValues = new List();
for (int i = 0; i < bro.Rows().Count; i++) {
Where where = new Where();
//2. 트랜잭션 리스트에 where.Equal(”owner_inDate”, 유저 inDate)를 가진 Get 트랜잭션 추가
where.Equal("owner_inDate", bro.Rows()[i]["gamerInDate"].ToString());
transactionValues.Add(TransactionValue.SetGet("PROFILE", where));
if (transactionValues.Count > 10) {
break;
}
}
// 3. 트랜잭션 읽기 실행
bro = Backend.GameData.TransactionReadV2(transactionValues);
if (bro.IsSuccess()) {
//트랜잭션의 리턴값으로 나온 데이터들 친구 추천 오브젝트에 적용
foreach (JsonData gameDataJson in bro.GetFlattenJSON()["Responses"]) {
var friendObject = Instantiate(_friendItemObject, _userListGameObject.transform, true);
if (friendObject.GetComponent().Initialize(gameDataJson) == false) {
Destroy(friendObject);
}
}
}
else {
Debug.LogError("트랜잭션 읽어오기 도중 에러가 발생했습니다." + bro);
}
Debug.Log("랜덤 유저 불러오기가 완료되었습니다.");